Cosmetics/Cosmetics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포슬린 건성 피부 사용 후기

ninninns 2023. 1. 15. 21: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미 너무 유명한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제품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이 제품은 뛰어난 지속력 때문에, 지성 파운데이션으로 유명하죠?

저는 건성 피부이다 보니 촉촉한 파운데이션만 찾느라
이 제품을 한번도 사용해 볼 기회가 없었습니다.
주로 조르지오아르마니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왔습니다.

최근 피부트러블이 심해지면서
커버력이 좋은 파운데이션을 찾다가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올리브영에서 세일 기간에 구매했고요
본품 30ml,
펌핑기, 갈색병 세럼 7ml 포함, 51,100원에 구매했습니다.



구매할 때 색상이 다양해서 좋기도 하지만, 고민이 되기도 했어요

매장에서 직접 테스트해 보고 구매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1N0 포슬린 제품을 구매했어요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조르지오 아르마니 래스팅실크 UV 파운데이션 4호와

더블웨어 1N0 포슬린 색상을 비교하면 다음 사진과 같습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4호라 훨씬 어두울 거라 생각했는데,
밝기는 크게 차이 나진 않았고,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붉은색을 더 띠었습니다.

손목에 발색하는 거였지만 확실히
촉촉함은 더블웨어<< 조르지오아르마니
였고요.



제품 구성은 이렇게 펌핑기와, 갈색병(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화장솜으로 되어있습니다.


파운데이션의 정식 명칭은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스테이 인 플레이스 메이크업이네요.
SPF 10/PA++로 자외선 차단 수치가 높은 편은 아닙니다.


메이드 인 벨기에 인 것도 좀 의외였습니다.
당연히 미국일 거라고 생각했어요.

펌핑기 뚜껑 씌우기 전



펌핑기 뚜껑 씌운 후


<사용 후기>

촉촉함 ★★☆☆☆
지속력 ★★★★☆
재구매의사★★★★★
피부트러블 : 없음


저는 건성 민감성 피부이지만,
최근 피부가 많이 뒤집어져서
커버할게 많아서 구매해 본 제품입니다.

역시나 커버력, 지속력은 뛰어났고요
파운데이션 바르기 전 기초를
촉촉하게 해 줬더니 건조한 느낌도
많이 나진 않았어요

촉촉한 상태를 유지하면서 사용하니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지 않아서 그런지
피부 트러블도 나지 않았습니다.

진작에 구매해서 사용할걸 싶은 제품입니다.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사용기간(개봉 후 사용기간): 제조일로부터 36개월

화장품제조업자 및 화장품책임판매업자 : 이엘씨에이한국(유)

전성분: 정제수,사이클로펜타실록세인,트라이메틸실록시실리케이트 ,부틸렌글라이콜,피이지/피피지-18/18다이메티콘,폴리글리세릴-3디이소스테아레이트,마그네슘설페이트,트라이베헤닌,티타늄디옥사이드,토코페릴아세테이트,메티콘,폴리메틸실세스퀴옥산,라우레스-7,다이스테아다이모늄헥토라이트,셀룰로오스검,프로필렌카보네이트,잔탄검,펜타에리스리틸테트라-다이-t-부틸하이드록시하이드로신나메이트,알루미나,페녹시에탄올,소듐데하이드로아세테이트,[+/- 티타늄디옥사이드,마이카,적색산화철, 흑색산화철, 황색산화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