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Cosmetics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사용 후기

ninninns 2021. 8. 5. 20: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 동안 닦토, 스킨 팩 등등 여러 종류의 토너 활용법이 유행을 하더니

최근에는 패드형 토너가 유행하는것 같아요

여러 지우개 패드, 거즈 패드, 수분 패드 등...

오늘은 그 중에서도 당근패드로 불리는 스킨푸드 제품에 대한 사용 후기입니다.

스킨푸드 제품은 올리브영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올리브영 구매내역

올리브영 구매 내역입니다.
지금은 판매 종료로 뜨네요
구입일 : 2021.04.17.
저는 당근 패드 + 캐롯크림 30ml 구성으로 18,200원에 구매했어요
250g (60매)

패드형 토너 자체가 가격대가 좀 있는편이더라구요.



일단 통은 스킨푸드 고유의 컨셉답게 플라스틱 통에 종이 재질 스티커로 부착되어있습니다.
친환경스러운!!

사이즈는 다른 패드 제품에 비해 통이 매우 컸어요

손목에 얹었을 때 엄청나게 큰 패드가 보이시나요 ㅋㅋㅋ

솔직히 그 동안 사용해 본 패드형 제품들 중에서
가장 맘에 드는 패드였습니다.

일단 패드 자체의 크기가 커서 한장으로 충분히 얼굴을 닦을 수 있고,
솜 자체가 부드럽고 푹신해서 얼굴에 자극이 안돼서 좋았습니다.
심지어 굉장히 도톰함.
패드만 따로 팔아줬으면 좋겠어요ㅠㅠ

와플형 순면 패드라고 하는데 두꺼운 대신 얼굴에 밀착이 잘 되진 않습니다.


다만 저는 민감성 건성 피부인데,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트러블이 올라오는 바람에 사용을 중단했습니다.
아마 토너에 들어있는 당근 성분이 저랑 맞지 않았던거 같아요.
너무 아쉬웠습니다

파워 지성인 친언니는 매우 만족하면서 잘 쓰더라구요.
오히려 당근패드를 쓰면서 트러블이 들어갔다네요.

사용하는 사람마다 개인차가 클거같아.. 추천을 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모르겠는 후기마칩니다.



화장품제조업자 (주)아이피어리스
화장품책임판매업자 (주)스킨푸드

전성분
정제수, 당근추출물(15 %), 글리세린, 부틸렌글라이콜, 베타-글루칸, 1,2-헥산다이올, 미역추출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시트릭애씨드, 소듐파이테이트, 알란토인, 소듐시트레이트, 하이드록시에틸셀룰로오스, 말토덱스트린, C12-14파레스-12, 사카라이드하이드롤리세이트, 당근씨오일(0.001 %, 베타-카로틴 1.331 ng), 올리브오일, 광곽향오일, 라반딘오일, 살비아오일, 불가리스쑥오일, 오렌지껍질오일, 에틸헥실글리세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