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Cosmetics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 시즌5 재생크림 후기

ninninns 2020. 6. 28. 19:52
반응형

동국제약에서 새로나온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라 후기입니다

 

 

외형은 이렇게 생겼구요 일반 튜브형식이고 용량은 50ml로 꽤 많네요~

 

화장품 제조는 한국 콜마에서 했구, 책임판매는 동국제약이네요

 

제약회사 이름을 걸고 파니 좀 더 신뢰가 가는듯 합니다 

효능 효과가 많네요 ㅎㅎㅎ

주름 및 미백기능성 화장품입니다 

 

병풀추출물이 함유되었다고 합니다.

 

병풀이 영어로 센텔라아시아티카(centella asiatica)이더라구요

 

병풀은 미나리과의 여러해살이 풀인데요,

 

병풀추출물은 외용으로는 상처, 피부 궤양의 보조적 부분 치료에 사용되고,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마데카솔에 들어가는 성분이었어요!

 

점점 더 신뢰가 가네요 

병풀 추출물이 무려 45% 함유

 

피부미백, 피부의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뚜겅을 돌려서 열어보니 이렇게 은색으로 밀봉되어있었어요

손등에 덜어보았습니다

 

텍스쳐는 생각보다 많이 무겁지 않고 촉촉했습니다.

 

부드럽고 촉촉하게 펴발라지구요

얼굴에 펴발랐을때 흡수는 금방되지만, 산뜻한 편은 아니고,

 

고농축 영양크림의 특성상 약간 답답한 느낌이 들을수도 있어요

 

사용하면서 피부결은 확실이 좋아졌습니다. 

 

 

한가지 단점은 냄새가 조금 특이했어요

 

일반 크림에 들어가는 화장품 냄새라기 보단 뭔가 자연의 향기랄까... 

 

냄새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 수 있으니 테스트 해보고 구매하시길 추천드려요!

 

올리브영에서도 오프라인으로 판매중이더라구요

 

홈쇼핑 같은 곳에서 대량으로 구매하면 훨씬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재생크림 필요하신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이상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후기였습니다.

반응형